이혼,위자료,재산분할,친권·양육권등 가사문제 해결 No.1


  
문서 첨부 제한 : 0MB/5MB,  0/20Files
허용 확장자 : *.*

고객후기최신글_new

답답했던 속이 약간은 풀린것 같아...

집사람이 시시콜콜 집에서 저와 있던 일들을 장인에게 말하고, 장인어른은 그때마다 저를 불러내고 회사까지 찾아와 불러내서 나무라고, 집에 가시는데 택시비 쥐어줘야 그때서야  돌아갑니다. 외동딸이고 어머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끔찍히 아내를 아끼는 것도 알고 아내도 장인을 생각하는 것 알고 이해를하지만 아내에게 그러지 말고 집문제는 집에서 해결하자고 하면 제가 나쁜 사람이 됩니다. 이혼하자고 떼쓰고  친정으로 아빠랑 살겠다고 이혼해 달라하고 몇칠을 갔다가 겨우 데리고 오면 또 반복입니다.

이런 부부는 한국에 없을 겁니다.  막상 이혼하자고 하니까 얼마 줄거냐고 돈 요구하고 그래서 이혼할 거면 하고 유책배우자는 당신이닌까 위자료 못준다고 하면 장인어른이 와서 위자료 달라고 싸웁니다.

법적으로 유책배우자가 위자료 줘야 한다고 하여 마음이 놓입니다. 저는 이제 못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통고하고 이혼 협조 않아면 소송으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다시 연락하겠습니다.

긴시간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제가 진짜 하소연할 사람이 없어서 누구한테 말도 못하고 그랬는데, 

민선팀장님께서 직접 친절하게 다 들어주셨네요. 우리 2시간정도 통화한듯.

마음편안하게 다 들어주시고 진짜 친언니처럼 조언해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이글보시는 다른분들도 민선팀장님 찾으셔서 꼭 통화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생활력 없는 남편과 이혼

전업주부로 생활하기를 원한 남편때문에 경력 쌓아보지도 못하고 바로 전업주부로 눌러 앉았는데
가져다주는 생활비는 커녕 빚만 지고 오는 남편때문에 도저히 참지 못하고 이혼하려 합니다.
저는 어떻게든 버틴다고 해도 어린 아이들이 너무 불쌍해서 갈라서는게 서로에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혼은 남의 일인줄 만 알았는데

이렇게 되버렸네요. 처음에는 막막했는데 상담을 하다보니 제가 뭘해야할지도 확실해져서
한시름 놓았습니다.
이제는 예쁜 우리 애들과 좋은 미래만 꿈꾸보려 합니다.

도움주신 스마트이혼법률도우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개월만에 이혼 판결문 받아 너무 기분이 좋아요,

8개월 정도 걸린다고 했을때 더 빨리 끝났으면 기도했는데 정실장님이 예상하신 대로 더 빨리 끝나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좀 있다가 재산분할 따로 청구할 건데 그때도 꼭 찾아뵙께요. 감사합니다.

결혼 17년만에 이혼 결심했습니다...

딸이 초등학교 5학년인데 애 앞에서 자기 기분 거슬린다고 이유없이 폭행하고 딸과 도망쳐 나왔고, 밤새내내 울었습니다. 몇년전에도 맞은 적이 있어서 경찰신고했다가 취소해준 적 있습니다.

술만 먹으면 폭언하고 친정엄마에게 전화하여 제 욕하고 이제 끝내기로 했습니다.

여기저기 상담신청하다가 실장님 알게되어 상담이 고마웠고, 집으로 다시 들어가서 바로 가정폭력으로 고소하여 접근금지도 받았습니다.

이혼소송 애 클때까지 기달렸다가 해야겠다고 몇번이나 고민했는데 딸도 이제 다 컷나봐요. 저 맞는 것 보고 작은 것이 이혼하라고 설득합니다.

아이를 위해서라도 용기내어 이혼하기로 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소송 잘 부탁드립니다.

남편은 자기 주장이 강한 사람입니다. 모든 일처리를 자기 식대로 해야 하고, 아내인 저나 아이들 의사는 다 쓰레기 같은 잘못생각이라고 하고, 저희 엄마에게도 가끔 막말을 합니다. 그래도 어른이고 장모인데도 자기 말에 토달거나 아니라고 하면 불같이 화내고 지난번에는 손찌검 할 듯 손까지 들었어요.

아이들 때문이라고 참고 참았는데 이혼 생각이 하루에도 수십번 억울해서 듭니다. 제가 경제적 능력이 없고 엄마도 아빠가 일찍 돌아가셔서 겨우 당신 입에 풀칠 정도 하고 있어서 아이들 먹여살리려면 남편이 필요하기는 해요.

이혼하면 막상 어떻게 돈벌어야하나 두려워 걱정이였는데 엊그제는 다른 여자 만나다면서 이혼해 달라고 합니다.

저와 친정엄마와는 자기랑 안맞다고, 자기가 애들 키우고, 저는 가진 것 없이 왔으니 그냥 나가서 친정엄마랑 살아라고 하고

너무 억울합니다.

이곳저곳 상담했는데 변호사 비용이 500만원 정도라고 하고 그 돈이면 ㅜㅜ 다행히 실장님 덕분에 해결이 된 것 같아 한시름 놓았습니다. 위자료,재산분할, 양육비 다 받아내 주세요. 감사합니다.

후기라고 작성했는데 잘 작성했나 모르겠습니다. 꼭 이겨 주세요.

면접교섭권

아이의 양육권은 박탈되고 면접교섭권이라도
있어야되는 생각에
이곳에다 문의했습니다.

상담 신청했는데,한시라도 급하기 때문에
그날 바로 상담받았습니다.

아이는 아내가 데려갔는데 아내가 아이를 보여줄 생각은 없는것 같아 
도움 청합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는 전문가분과 상담 해봐야겠습니다.

상담신청현황

21.02.22 김OO 부산광역시
21.02.17 그OO 강원도
21.02.12 김OO 경기도
21.02.01 이OO 전라남북도
21.02.01 이OO 부산광역시
21.01.30 코OO 인천광역시
21.01.29 이OO 경기도
21.01.28 허OO 경기도
21.01.28 김OO 경상남북도
21.01.26 *** 서울특별시

95
1,372,032
Since 2017-09-08

법무법인 정법  l  대표변호사 : 정이훈 

사업자 No. 468-81-02197  I E. lawjbfirm@naver.com

(06648)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8길20, 5층(서초동,두원빌딩)

 

상담문의 : 010-5472-7297 

 

개인정보관리책임 및 광고관리책임 담당변호사 : 정이훈

Copyright ⓒ  로펌정법 이혼법률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