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위자료,재산분할,친권·양육권등 가사문제 해결 No.1


  
문서 첨부 제한 : 0MB/5MB,  0/20Files
허용 확장자 : *.*

고객후기최신글_new

이젠 이혼할 때가 됬다고 생각해요...

남편이 좀 폭력적이여서 그 동안 참 많이 참고 살았습니다. 살만큼 살았고, 아이들도 컸고, 이혼할 때가 됬다고 생각은 했습니다.

이혼하자고 하면 또 화내고 때릴까봐 겁났는데 그냥 아무말 없이 집나갔다고 일주일만에 돌아오고, 또 어땔때는 한달 내내 안들어온 적도 있었습니다.그래서 뒷조사를 한 결과 여자랑 살림을 차린 것 알게 되었습니다.

실장님께서 이런저런 증거가 필요하다고 하여 준비를 많이 해 놓았습니다. 이제 남편이 확실한 유책배우자라고 하여 억울함이 가시네요,

우선 실장님 조언대로 상간녀 소송 시작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다음으로 이혼 준비 하겠습니다.

덕분입니다.

늦게마나 이렇게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처음 이혼,상간남 소송을 준비할 때 분노로 누구 한명 어떻게 해야 풀릴지 알았는데 이때 하소연을 공감해 주고 침작하게 방향을 설명해 준 덕분에 잘 해결된 것 같습니다.

소송과정에서도 수시로 욱하는 발언과 연락까지 힘들셔겠지만 잘 응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다른 일 생기면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상담 고맙습니다.

시어머님때문에 이혼결심하고 협의이혼 하자고 했는데 남편이 못해 주겠다고 합니다. 다른 변호사님과 상담했는데 이혼된다는 곳도 있고 안된다는 곳도 있고 복잡했는데 정실장님이 무료로 법률상담해 주셔서 이제야 길이 보이네요,

시어머니와 불화 원인이 남편에게 있고, 남편의 유유부단이 오히려 저와 혼인을 지속할수 없는 정도의 파탄원인을 제공하였다는 것이고, 그래서 우선 이혼조정신청이라는 절차로 소송을 혼자 진행해 보기로 했습니다.

남편과 한번 더 협의해 본후 안되면 어차피 저 혼자힘으로는 버겹고 당장 변호사 선임료는 부담스러워 나홀로소송 선임할 예정입니다.

고맙습니다.

사실 3번 정도 변호사 사무실 상담받아 보았는데 이혼을 결심하지는 못했어요. 제가 잘못한 것도 있고, 사무실 마다 제가 유책배우자라고 하는데 이혼 청구하면 위자료 없을수 있다고 해서 지금껏 엄두가 안났습니다. 왜 제가 당한 것은 문제가 안된다고 하는지 화도 나고 변호사비용만 500만원 이상이라고 하고 정말 힘들었는데 여기 변호사님은 정말 다르다는 걸 알았습니다. 제가 유책배우자라는 것은 결과론이고 그 주된 책임이 남편에게 있다고 하여 정말 믿음이 갑니다. 지금 남편은 시댁에 있고, 저는 딸이랑 살고 있는데 양육비는 주는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말씀하신 이혼 서류 준비하여 방문할께요. 잘 부탁드려요, 정말 고맙습니다.

재산분할이 가장큰 고민인데 감사...

황혼이혼을 생각하였는데 남편이 해주겠다고 하더니 계속 약속한 날에 핑계대고 안나오고 피를 말립니다.

엊그제도 여자 만나고 들어왔다가 걸렸는데 앞으로 안그렇겠다고했지만 벌써 수십번입니다.

다 늙어서 병걸려오면 어쩔것이고 자식들 보기에도 민망하고 이제야저제야 고민하다가 방문상담받았는데 속이 다 시원합니다. 이혼이 쉽지는 않네요, 재산분할이 가장 고민입니다. 가진것도 없고 빚만 있는데 ~

실장님 조언처럼 조금 더 고민해 봐야할 것 같아요. 상담 감사했어요

곧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아침부터 재판이혼 상담하러 방문했는데 결국 협의이혼 먼저 시도하는 것이 낫겠다는 조언대로 합의이혼을 시도해 보도록 할께요. 남편을 얼굴도 보기싫은데 재판이혼하면 실익은 적도 변호사보수만 더 나갈 것 같다는 말씀에 왠지 상업적이지 않아 솔직히 감동받았습니다. 어제 수원에 있는 이혼전문변호사실 상담하였는데 재판이혼도 끝내는 것이 유리하다고하여 그런줄 알았는데 정실장님 상담에서는 재산분할, 양육비 따져 계산하니 제 생각에도 협의이혼을 먼저 시도해 보는 것이 제게 유리한 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저는 직장에서 인정받고 승진도 남들보다 빨리하여 나름 성공한 여자였지만 남편과 시댁에서 여자는 일하는 것이 않좋아보인다하여 일 그만두고 시댁에서 시부모님 1년 모신 후 따로 살기로 하고 결혼했습니다. 시댁 집안도 어느정도 살고, 남편도 대기업 다니면서 평판은 좋습니다. 그런데 결혼하고 나서 보니 남편도, 시아버지도 외도를 일삼고 다니고, 시어머니는 남자 일 간섭하지 말고 제 할일이나 잘 하라고 그럽니다. 남편에게 이혼하자고 하니 아무 고민도 없이 짐싸서 나가라고 하네요. 뭐 이런 인간들이 있나 싶어 ㅜㅜ 혼인생활을 짧았어도 경력단절,상간녀소송,위자료,재산분할 전부 받고 싶습니다. 꼭 이겨주세요. 변호사님. 억울해요. 마니마니..

상담신청현황

21.03.15 김OO 경기도
21.02.22 김OO 부산광역시
21.02.17 그OO 강원도
21.02.12 김OO 경기도
21.02.01 이OO 전라남북도
21.02.01 이OO 부산광역시
21.01.30 코OO 인천광역시
21.01.29 이OO 경기도
21.01.28 허OO 경기도
21.01.28 김OO 경상남북도

549
1,390,900
Since 2017-09-08

법무법인 정법  l  대표변호사 : 정이훈 

사업자 No. 468-81-02197  I E. lawjbfirm@naver.com

(06648)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8길20, 5층(서초동,두원빌딩)

 

상담문의 : 010-5472-7297 

 

개인정보관리책임 및 광고관리책임 담당변호사 : 정이훈

Copyright ⓒ  로펌정법 이혼법률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